올레 스마트폰 요금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민돌이 조회 14회 작성일 2020-10-17 14:56:26 댓글 0

본문

데이터무제한 쓰고 한 달 휴대폰요금 1만6천원 내는 방법

다음엔 한달 휴대폰요금 0원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알뜰폰 #통신비 #절약


사용음원

Song : Mike Chino - Inner Peace
Follow Artist : https://soundcloud.com/mike-chino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Yong Sik Shin : 저는 헬**모바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잉앗살라말라이쿰 : 강과장님 제휴대폰이 원래요금재가:6만원인데 8만원이들어요ㅠㅠ게임도많이하고 유튜브도많이봐서그런가요?그리고 엄마휴대폰은 동영상10개봤다고 9만원들어요....엄마가 전화아니면 위챗만하는데...왜?9만원이들죠?
유렙 : 댓글이 999네..
1000으로 바꿔줘야 겠어요 ^^
양영애 : 와.....
재훈 : 무제한 요금인데 65000나오는 이유가 뭐죠?
Gaming애이트로 : 1,000번 째 댓글.
안신 : 그니까 1만6천원에 뭘해야 무제한요금을 받는건지 몰겄네;;;
서해바다 : 남편 십만원
저 구만원
딸 삼만원
케이티 쓰고 있어요ᆞ
어째야 할까요ᆞ
데이터는 둘째 아이때문에 많아야 되는데ᆞ
박희명 : 폰 30만원대로 살 거면 v50, a90 중고도 추천해요.
평균적으로 30만 초중반 정도 가격대인데 거의 새삥 풀박스도 30만원대로 올라오곤 해요.
참고로 둘다 고사양 게임 같은거 돌리는 속도나 발열이 덜나는 쪽만 놓고 따지면 s10,노트10보다 낫습니다. 거짓말 같지만 유튜브에 실제 비교 영상도 있음
커트코베인 : 현제 약정 U+ 노트10+ 한지 3개월 됐나? ㅠㅠ 알뜰폰으로 변경이 답인가요 ? 요금을 아끼고 싶어요 ....할부 약정이 많이 남았는데 기계값도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만 ㅠㅠ

KT 핸드폰 꿀 요금제 !! 아직 이거 모르세요??

#KT #요금제 #요금제추천

핸드폰 요금제 약정이 끝나서 핸드폰 요금제를 살피던 중 .... !!
아니.. 이런 요금제가??

KT 꿀 요금제 데이터 ON 요금제 추천드립니다
앙빵 : 논리에 안맞네요 현재 5만4천짜리 쓰시는것도 선택약정하면 25%되어서 할인 당연 받을수있을텐데요
K l : 얼마전에 인터넷서포터에서 인터넷이랑 같이 결합해서 했었는데 꽤 괜찮더라구욤 마니 줄여지던뎅.. 근데 뭐니뭐니해도 핸폰 요금을 먼저 줄이는게 최고긴 하죵 ㅠ.ㅠ
최예지 : 저는 핸드폰 약정값 다 내고 Y데이터 ON 톡
쓰고 있는데 활인 다 받아서 10000원정도 내고 있는데
이 요금제는 데이터가 너무 부족한거 같은데 요금도 싸고 학생이 쓰기 좋은 요금제좀 추천해주세요ㅜㅜ
인샤 : 무제한 속도제어 5Mbps를 5메가바이트 1Mbps를 1메가바이트라고 읽는 건 틀린겁니당...
5메가비트퍼세크 라고 읽는게 맞아요.. 1바이트=8비트 입니다. 5메가바이트 라면 5메가비트 보다 8배나 많은 데이터로 읽으신거에요.
5Mbps = 5M*bit / sec
...잘 모르시는 건 잘 확인하시고 업로드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남최명원 : Kt통신사 대리점색기들 .다도독놈들 같음 인천신기대리점은 완전 도독놈소굴
퓨리니 : 데이터 알 다쓰면 전화 못하나요?
이여민 : 제가 요금제 y24 on 비디오로 바꾸려고 하는데 질문이 많네요..

1.지금 y틴 on 인가 33000원 짜리 쓰고잇는데 y24 on 비디오로 바꾸려니 안된다며 고객센터로 문의하라네요.

2.고객센터 전화로도 요금제 해지 또는 변경 가능한가요?

3.y24on비디오 100gb에다가 다 소진시 5mbps로 무제한 사용 가능 맞나요

4.3번이 아니라면 100gb 다쓰면 돈 주며 5mbps 써야되나요

5.3번이 맞다면 100gb에 5mbps 무제한인데 왜 69000원 밖에 안하는 거죠

6.100gb는 정확이 예를 들어 어느정도의 크기인지 유튜브로 설명해주세요

7.마지막으로 5mbps의 속도는 얼마나 되나요
달빛승희 : 저는 69요금제 사용하고있는데요 요금제변경을 하고싶은데 알아보니까 3개월지나면 변경가능하다고 알고있는데 대리점 아저씨는 6개월이 지나야 변경 가능하다고 하는데 누구말이 맞는지 모르겠어요...작년 10월말에 G7으로 바꿨습니다.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k케이 : 수정바랍니다 비디오요금제 단말기보험 멤버십 포인트로 안대요 프리미엄만댑니다 10만포인트잇어서 이거보고 신청햇는데 내생돈나가서 알아보니 비디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CLUB NN : Kt 는 걸러야됨

데이터 무제한을 월 2만원 대에 사용하는 개꿀팁! 사람들이 잘 모르는 요금제 알려드려요 ㄷㄷ [GS25 요금제 리뷰 & 추천]

*해당 영상은 GS25의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요금제추천 #알뜰폰요금제 #GS25요금제
편의점에서 파는 요금제가 있다...? 학생 요금제로 강추!
요금제 신세계 GS25 요금제ㅋㅋㅋㅋㅋㅋㅋ no 가입비, no 약정, no 위약금 ㄷㄷㄷ

U+알뜰모바일 채널 구독 이벤트 중 (백화점상품권 등, ~9/15까지)
채널구독 ㄱㄱ! 이벤트 참여 ㄱㄱ!

요금제 더 알아보기 : http://bit.ly/2m1My3s

------------------------
음원정보
Stormy Weather (oomiee Remix) (Instrumental Version) - Middle And End

영상에서 사용된 무료 음원 - https://bit.ly/2Ud48wX
내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듣기- http://link.epidemicsound.com/s0k9wDI
⃢귀염 ⃢귀염 ⃢열매 ⃢ : 누님 GS25 가면서 보고있습니다 ...
레알보수 : 태블릿에도 적용됩니까? 궁굼하네요 ^^
뉴욕형TV NYB TV : 갑분쌀국수??ㅋㅋㅋㅋ 곧 핸드폰 개통해야하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ㅋㅋㅋ
스티브윤 : 엘지로 가입 안한다 화웨이 쓰는데 중국으로 가거랑~~~~
스티브윤 : 엘지로 가입 안한다 화웨이 쓰는데 중국으로 가거랑~~~~
홍지우 : 미성년자도 부모님 동의없이 가능한가여 ?
김우민 : 유심이 안들어가는 폰은...
푸른자살 : 통신사 옴기면 따로 통신사 해지 해야 되나요?
뚱끼군. : 이게 뭐가 빠졌냐면 문자든 통화든 무제한에 부가 300분 붙은게좋음 그리고 15기가 사용후 5mbps를 지원하는지아닌지 못해도 3만원줘야됨
할리스 : 통화가 100분 200분 밖에 안되나요 아빠도 바꿔줄라했는데 아빠 통화 많이하는데 통화많이하는사람 알뜰폰 요금제도 알려줘요

... 

#올레 스마트폰 요금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sycenter.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